수원 고기맛집, 진배기고깃간 소한마리 먹는곳

수원 고기맛집, 진배기고깃간 소한마리 먹는곳

수원 고기맛집, 진배기고깃간 소한마리 먹는곳

Blog Article


수제 만두는 한알한알이 아주 큼직한 편인데, 채소 비중이 높아 아주 깔끔하고 담백한 이북 스타일이다. 반찬으로 나오는 청양고추다짐을 만두에 조금 올려서 먹거나 국물에 넣어 먹으면 매콤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만두를 거의 다 먹었다면 떡과 칼국수를 넣어주므로 조금 더 졸여가며 먹으면 된다. 김해 삼문동에 위치해 있는 ‘형제뒷고기’. 연탄불이라 은은한 불향이 나는 뒷고기로 유명하다.


어떤 분들은 이질적이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나름 조화롭게 먹을 수 있는 그 메뉴, 아구찜도 함께 팔고 있었습니다. 뒷고기는 온갖 부위가 섞여 나오기 때문에 식감과 맛이 다양한 것이 특징. 요즘에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고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 일부러 찾아 먹는 사람들도 많다.


불판에 노릇노릇 구워지는 삼겹살을 파무침, 마늘을 넣고 깻잎과 상추에 싸먹으면 쌓였던 스트레스가 저절로 해소된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인 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서울 삼겹살 맛집을 소개한다. 흔히 몸보신 식품으로 유명한 오리고기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인기가 좋은 메뉴인데요.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이 많아 피부미용은 물론 다이어트 시에 기력을 보충하기에도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또한 우리 몸 피로회복에 관련된 아미노산도 다량 함유되어 있어 기력회복으로 적합한 식품이 바로 오리고기입니다. 그래서 저도 많은 동학사 맛집들 중에서 오리고기로 유명한 장수오리를 가장 많이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밖에 삼겹살과 곁들일 수 있는 된장찌개와 김치찌개가 8000원. 두툼한 목살과 삼겹살은 육즙이 풍부하고 고소하다. 시골된장으로 직접 끓이는 한우 된장찌개 또한 별미.


밥은 잘 모르겠고, 가라아게 때문에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맛보라고 고기를 몇 점 썰어주는데, 그 고기가 바로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 ‘파스트라미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파스트라미 고기다. 파스트라미는 소 양지머리 덩어리를 향신료와 양념을 넣은 소금물에 염지한 뒤 건조, 훈연한 것이다. 그래서 썰어놓은 고기가 붉은색이지만 덜익은 게 아니다. 먹어 보면 너무나도 부드럽고 훈연의 향기가 가득하다.


고반식당의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소스와 밑반찬입니다. 또 고기와 소스를 조합해서 먹는 법 안내도 친절하게 되어 있어서 다양한 맛으로 먹는 재미가 솔솔 해요. 요즘 밑반찬, 소스는 셀프로 갖다 먹는 데가 많은데 여기는 직원분들이 일일이 가져다줘요. 신선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새벽 숯불 가든의 흑돼지 오겹살. 고기를 한창 즐기고 있을 즈음 사장님께서 나눠주시는 껍데기가 극락의 맛이다.


지금이 파장할 시간도 아니고 한창 점심식사할 시간임에도 국이 식어서 나온것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우대갈비는 상당히 부드러웠으며, 야들야들해 고기의 맛이 정말 진해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고짚은 고품격 짚불 바베큐라는 뜻으로 숯불에 한번, 짚불에 한번 초벌을 해서 무쇠 불판을 마지막으로 최상의 고기맛을 끌어 낸다고 합니다.


제주에서 고깃집하면서 처자식 먹여살리고 부모님 모시는 사람으로서 저부터 다시한번 마음 고쳐먹고 좋은 음식 좋은 서비스로 고객을 모셔야겠다고 다짐해보네요. 몇 댓글에는 제주에는 쓰레기들만 산다는 글도 있던데 나름 최선을 다해서 장사하는분들이 더 많다는걸 느끼게 해 드리고 싶은데 제가 무슨 힘이 있겠습니까. 먹으면서 보니 테이블 옆에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기에 저도 할 거라고 하고 인증했더니 껍데기를 주셔서 함께 맛보기로 먹었답니다. 저희는 한우 모둠, 숙성 목살, 항정살을 주문했습니다.


두부와 돼지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1인분의 김치찌개 치고는 꽤 재료도 풍성합니다. 저희는 덕소숯불고기 집에서 아주 기본적인 메뉴인 돼지숯불고기를 시켰습니다. 3~4인분 기준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양 냄새도 거의 안 나서 양꼬치 첫 도전 장소로 추천드릴 만한 가게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어요. 진짜 같이 간 일행분들도 전부다 여기가 바로 인생 양꼬치 가게라면서 극찬을 하더라고요. 저도 이렇게 까지 괜찮은 가게는 처음이었던 거 같아요. 4명이서 같는데 3인분만 시키길 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게 잘  나왔고 마지막에 꼭 밥 드세요!!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itaewon kbbq itaewon kbbq

Report this page